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흥민 지수 열애 아니야~ YG 공식 발표

by 머니포이 2021. 10. 10.
반응형

지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지수 열애설에 대해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와 관련된 열애설은

모두 사실무근임을 명백히 밝힌다"

 

"당사는 상황을 엄중히 지켜봐 왔다"

 

"하지만 루머가 해외에도 확산되면서

아티스트에게 피해가 우려되는 상황인 만큼

잘못된 내용들을 바로잡고자 한다"

 

"부디 무분별한 억측 자제를 간곡히 부탁드린다"

 

지수 소속사에서 공식적으로 손흥민과의 열애설을 부인한 것입니다.

 

반응형

 

손흥민이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예선 3차전을 치르기 위해 프랑스에서부터 입국하면서 블랙핑크 지수와 손흥민의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비슷한 모양의 팔찌를 착용하고, 지난 5일 같은 날 프랑스에서 귀국한 점 등을 근거로 들었었는데요..

또 지수가 과거 영국에서 손흥민 경기를 직접 관람한 점, 손흥민이 커플 팔찌로 의심받는 액세서리에 골 세리머니로 '팔찌 키스'를 자주 해왔던 점이 열애설의 근거가 되었었습니다

 


지수 팬클럽도 열애설 부인

 

한편, 열애설이 제기되자, 지수 팬들은 이에 대해 조목조목 반박하며 억측을 해소하는 노력했었습니다.

 

지수 팬들은

 

두 사람의 입국 시기가 겹치는 것에 대해

"지수는 지난달 28일 파리패션위크 및 디올 글로벌 엠버서더로서 예정된 스케줄을 마치고 귀국했다"며

"손흥민은 3일 영국에서 경기를 마치고 한국 직항 항공편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파리를 경유하는 비행기를 이용해야 했을 뿐, 전혀 의도된 항공 일정이 아니었다"고 반박했습니다.

 


커플 팔찌 의혹에 대해서도 "지수가 착용한 팔찌는 루이비통 디자이너가 만들어 선물한 팔찌로, 손흥민이 착용한 팔찌와 브랜드, 색상 등 모든 게 전혀 다른 것"이라고 일축했구요.


과거 지수가 손흥민의 경기를 관람한 것은

"지수는 일정 중 스태프들과 함께 축구경기를 직관했을 뿐, 선수분과는 어떠한 연결고리도 없다"며 "연예인들이 손흥민의 경기를 직관하고 인증한 사례가 많기에 지수가 경기를 직관한 것도 전혀 문제가 될 일이 아니"라고 강조했습니다.

 


지수가 손흥민의 경기를 직관한 시기는 2019년이다. 당시 지수는 버버리 패션위크 때문에 런던을 갔고, 그때 스태프들과 함께 손흥민의 경기를 보러갔으며

 

손흥민의 경기를 직관한 한국인은 많았지만, 지수가 인기 여자 아이돌 멤버라는 이유로 당시에도 한 번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소속사에서 공식적으로 부인하여 불명확한 억측과 오해는 해소되게 되었습니다.

 

 YG가 "모두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지만,

손흥민 측은 별다른 입장이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